3월 10일 침대 프레임을 주문했는데 아직까지 배송도 되지 않고 있어서 좀 오래 걸리는 듯 해서 그냥 기다리고 있는중이었습니다.
그런데 언제쯤 배송이 되는지 확인해 보려고 했더니 홈페이지에는 떡 하니 배송완료로 떠서 너무 놀랐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확인해 보고 금일 17시전까지는 상황 파악해서 전화 주겠다고 하고는 감감 무소식입니다 ㅠㅠ
이 무슨 일입니까??????
회사를 믿고 물품을 구입했는데 이런식으로 대처를 해도 되는건가요??
좀 황당한 상황입니다.
진짜로 물품구매비를 받고 물품도 주지 않고 배송완료로 한다고 하면 이건 진짜 문제이지 않나요??
변명을 하든 해결을 하든 어떤 액션을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